재단소식

언론보도

Total 6건 1 페이지

성명여중에 우송복지재단 등 장학금 기탁 이어져

  성명여자중학교(교장 김동욱)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우송복지재단은 지난 17일 성명여중에 3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에 학교 측은 15명의 학생에게 각 200만원씩 나눠 주었다. 또한 최근에는 수동장학회로부터 1천만원을 전달…

Read More

우송복지재단 김대곤 이사장, 계성중에 장학금 전달

우송복지재단 김대곤 이사장(계성 50회 졸업생, 한영산업주식회사 회장)은 최근 계성중 학생 15명에게 각 2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또 그는 올해부터 매년 3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약속했다. 2015-04-13 <대구일보>

Read More

김학봉 우송장학재단 대표, 道유도고단자회 고문 추대

김학봉 우송장학재단 대표(94·한영요업(주) 회장)가 경북유도고단자회 고문으로 추대됐다. 유도 9단인 김 고문은 지난 26일 대구시 수성구 자신의 집을 방문한 이상복 경북유도고단자회장(구미종합체육관장)한테서 고문 추대패를 받았다.  김 …

Read More

유도인 출신 경제계 원로 김학봉(김대곤(50회) 부친)옹 86년 장학회 설립해 물심양면 지원

최민호, 김재범, 안병근(68회), 이경근(68회), 김재엽(70회)... 그들 영광뒤엔 든든한 '代父'있었네 유도인 출신 경제계 원로 김학봉옹 86년 장학회 설립해 물심양면 지원  대구·경북의 유도 …

Read More

최민호, 중·고교때 후원한 김학봉 회장에 인사

28일 오후 4시30분 베이징 올림픽 유도 '한판승의 사나이' 최민호가 대구시 수성구 (주)한영요업의 김학봉 회장(93) 집을 찾았다. 정장차림의 최민호는 김 회장을 만나자마자 큰절부터 올렸다. 귀국후 각종 행사 참여 등으로 하루 3시간 정도밖에 못…

Read More

私財 출연 '우송 복지재단' 설립 김학봉옹

“사회복지제도가 크게 개선됐다고 하나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어려운 생활에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보태 새로운 희망이 됐으면 합니다.” 최근 현금 100억원을 출자해 ‘우송복지…

Read More